티스토리 뷰

EN MEXICO

멕시코 알리포텍 (부작용)

tubiruba 2020. 10. 2. 05:09

한국에서 다이어트 보조제로 핫한

"알리포텍 (ALIPOTEC)"

 

한국에 있는 친구들도 종종

나에게 진짜 멕시코에서

인기 있고 인증된 다이어트약이냐고

물어보곤 해서 한번 찾아 보았다.

 

실제로 구글에 찾아보니

정보가 어마무시하다.

멕시코 북부 도시 IZCALLI 지역에서 많이 파네?!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알리포텍

 

내가 살고 있는 멕시코 시티에

가까운 매장이 있는지 찾아보았다.

 

 

집에서 20분 정도 거리에

왠 잡화점에서 팔고 있네??

.. .. .. .... .

이거 뭔가 수상한데...

 

서칭 중 멕시코 뉴스에서 놀라운 기사를 접했다.

 

대형 포털 사이트에서 천연식품으로

홍보중이지만 식약처의 정식 허가를

받지 않은 식품이라고 하고

심장 독성은 물론 당뇨, 설사, 간 독성 등

심각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멕시코 보건당국에서 강력히 경고한 

가짜식품!!! 임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는...

 

OH MY GOD!!!

 

어쩐지 친구들이 얘기해서

한국에 갈때 선물로 사가려고

집 근처에 위치한

다이어트 식품 & NATURAL 정식 매장들을

한번 싹 다 돌았었는데

멕시칸 현지 사람들은 

잘 모르겠다고 했었다는...

천연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하면서

NATURAL 매장 중

알리포텍을 파는 곳이 단 한군데도

없다는 게 이상하긴 했었는데

이렇게 심각한 가짜였더니.. ㅠㅠ

 

애들아~!!

이런 인증되지 않는 다이어트 약 먹지 말고

뱃살 주스나 먹으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자꾸낭!!!!

blog.naver.com/bolttaguny/222104744747

 

유나 뱃살 주스 솔직 후기 (뱃살다이어트)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 유나의뱃살주스 & 미백주스 영상을 보고나의 다이어트와 피부를 위해멕시코까지 ...

blog.naver.com

 

 

 

댓글